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동아제약 화장품 ‘파티온’, 메이크업 라인 ‘액티브 핏’ 출시
작성자 파티온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03

[파티온 보도자료] 2020-08-31



동아제약 화장품 ‘파티온’, 메이크업 라인 ‘액티브 핏’ 출시


바쁜 일상 속 쉽고 빠르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가능

로지 톤업 크림, 슬림 파운데이션, 커버 쿠션, 모이스처 립 밤 등 총 4종으로 구성

 

 

[사진설명] 파티온, 더마 메이크업 라인 ‘액티브 핏’




 

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‘파티온’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라인 ‘액티브 핏’을 출시한다.

 

신제품 ‘액티브 핏 라인’은 동아제약 파티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톤업 크림, 파운데이션, 쿠션, 립 밤 4종으로 구성되었다.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, 동아제약만의 노스캄™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.

 

액티브 핏 톤업 크림’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.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,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한번에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.

 

액티브 핏 슬림 파운데이션’은 얇고 촉촉하게 밀착 커버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. ‘액티브 핏 슬림 커버 쿠션’은 들뜨거나 뭉침 없이 섬세하고 깨끗한 커버를 선사하며, 물방울 쉐입의 항균 퍼프가 코 옆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. 두 제품 모두 액티브 핏™ 테크놀로지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며, 컬러는 P21 브라이트 스킨,  N21 뉴트럴 스킨, P23 헬씨 스킨 3가지로 구성되었다.

 

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’은 맑고 투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고보습 컬러 립 밤이다.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. 제품은 거칠어진 입술 피부를 위한 투명한 발색의01 케어 밤, 맑게 물들어 생기 있게 표현되는 02 라즈베리 밤, 03 코랄 밤 3종이다.

 

파티온 관계자는 “바쁜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‘꾸안꾸’ 트렌드와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마 메이크업 라인인 ‘액티브 핏’을 출시하게 되었다”라며 “전 품목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라 피부 표현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케어까지 돕는 제품”이라고 말했다.

 

한편, 파티온의 신규 라인 ‘액티브 핏’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론칭 기념 행사도 현재 진행중이다. ‘액티브 핏’ 세트 구매 시 노스캄 리페어 트라이얼 4종 키트 또는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등을 세트별 구성품으로 증정한다. 또한 금액대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있다.

 


 

[브랜드 소개]

파티온은 2019년 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‘운명을 뜻하는 라틴어 FATI ‘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 ON의 합성어로‘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아름답게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’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최근본상품

맨위로

맨아래로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